농림축산식품부(장관 김현수, 이하 농식품부)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촌여행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7월 27일부터 농촌여행 할인지원사업을 추진한다.
이번 농촌여행할인지원사업은 농촌체험휴양마을, 관광농원 등 농촌관광지를 방문한 여행객의 이용금액 30%를 할인 지원(최대 3만 원)해주는 사업으로 3차 추가경정예산에 반영되었으며 총 지원규모는 18억 원이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농촌여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7월 27일부터 농협ㆍ신한ㆍ현대 3개 카드사의 누리집이나 앱을 통해 농촌여행 할인 이벤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3개 카드사를 통해 선착순 6만 명이 지원 받을 수 있다.
할인 대상자로 선정된 경우, 전국 1,700여 곳의 지정된 농촌 여행지를 방문하여 이벤트를 신청한 카드사의 카드를 사용 후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0%를 청구할인 또는 캐쉬백 형식으로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받을 수 있는 농촌여행지 정보, 할인쿠폰 참여 방법 등 농촌여행 할인지원사업의 자세한 내용은 '농촌여행 웰촌(www.welch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식품부, 농어촌공사 및 3개 카드사는 할인지원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7월 22일 오후 4시, aT센터(서울)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많은 국민이 농촌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사업을 신속히 추진하고, 대국민 홍보에 노력하기로 협의했다.
이외에도 농식품부는 농산촌 여행 활성화를 위해 농진청, 산림청, 농협과 합동으로 ‘농촌에서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추진하면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홍보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July 27, 2020 at 11:48AM
https://ift.tt/3g2zjGV
올 여름 농촌여행, 이용금액 30% 할인 지원합니다! - 코리안스피릿
https://ift.tt/3dZhPtX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올 여름 농촌여행, 이용금액 30% 할인 지원합니다! - 코리안스피릿"
Post a Comment